법적고지

KBS 홈페이지의 법적고지입니다.

KBS한국방송(이하 “회사”)에서 제공하는 컨텐츠(Contents)에 대하여

회사의 각종 서비스를 이용하여 인터넷에 올려진 정보를 얻고자 하실 때에는 다음의 내용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 외부로 연결(링크)된 사이트에 수록되어 있는 정보 중에는 이용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불쾌감 또는 피해를 주는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현행 국내법 상 불법이거나, 사회의 일반 통념, 질서 및 미풍양속 등에 어긋나는 내용을 사전에 차단하는 것과 관련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네트워크에 링크된 모든 사이트에 수록된 자료의 정확성이나 상표법, 저작권법 등의 관계 법령의 준수 여부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인합니다. 이용자는 회사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웹사이트 또는 제 3자에 의하여 회사 네트워크 상에서 작동되거나 제공되는 모든 정보, 상품들은 회사의 통제 권한 밖에서 제작, 게시 및 작동되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복제 인용 등의 방법으로 회사 사이트 안에 다른 사이트의 컨텐츠를 제공하였을 경우, 컨텐츠의 내용은 제 3자에 의하여 개발되었고 이용자에 의해 게시되었으므로 회사의 책임 여부와는 무관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회사가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컨텐츠에 관하여는 관련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서비스에 관하여 일반적 혹은 관계 법령의 준수에 관한 조언을 하고자 하실 때에는 언제나 홈페이지에 게시된 담당자(webmaster@kbs.co.kr)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회사는 여러분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전문정보에 대하여

회사는 전문 분야에 대해 해당 분야 전문가들의 조언을 이용자가 열람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와 관련 해당 분야 전문가의 입장을 대신하여 조언하고 있는 것은 아니며, 전문가에 의하여 제공된 의견을 회사가 보증하지 않습니다. 만일 회사를 통하여 해당 분야 전문가의 조언과 해당 정보를 사용하고자 할 때에는 그와 관련된 법적 책임과 제한에 관련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의 사이트를 이용하여 조언과 상담을 한 전문가 역시 피 상담자의 정확한 상황에 대한 정보가 없는 상태에서 일반적인 관례에 따른 상담을 하기 때문에 그에 대한 어떠한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회사는 이용자가 본 사이트의 전문상담 내용을 참고하여 별도의 해당 분야 전문가와 상의를 거친 후 적절하고 정확한 조언을 구할 것을 권고 드립니다.